UPDATED. 2024-03-11 12:01 (월)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행진 눈길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행진 눈길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8.03.07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봉주 전 의원 트위터 캡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검정고시 교재 <중졸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 서점 예스24 3월 고입검정, 대입검정 부문에서 각각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중졸,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교재가 이어서 상위권을 연달아 차지하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교재는 단기간에 효율적인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구성이 인기요인으로 꼽혔다.

에듀윌의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근 5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개정된 교육과정 표기, 신경향 예상문제를 수록해 새 교육과정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 한 권만으로 이론과 실전감각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에듀윌의 2018 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 시리즈는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과목완성, 기출완성, 핵심완성, 실전완성 등인데, ‘기출문제집’ 교재는 이 4단계 중 ‘기출완성’ 부분에 해당된다.

이 교재는 중요한 빈출 기출문제를 따로 표시해 학습 시간을 효율적으로 만들었으며, 신경향 예상문제를 수록해 수험생들은 특이한 경향의 문제들을 대비할 수 있다.

뒤이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2018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는 수험생들이 기본서 공부를 한 후,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전 과목의 핵심이론을 한 권에 담아낸 교재다. 여기에는 실전문제 700제도 포함이 되어 있어,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 압축이 되어 있다.

이와 함께 시험 당일 주요 내용을 빠르게 훑어볼 수 있는 과목별 맞춤 적중노트가 함께 구성된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노트에는 과목별로 특징을 고려해 담겨 있는데, 국어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작품’이 정리되어 있고, 수학은 ‘필수 공식’, 영어는 ‘빈출 어휘’ 등이 각각 수록돼 있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합격을 위한 핵심이 담긴 ‘고졸 검정고시 합격노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