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9.21 금 09:29
HOME 사회
경기도, SW융합 R&D 최대 1억5천만원 지원

경기도는 도내 소프트웨어기업의 연구개발(R&D) 지원을 위해 ‘2018년 SW융합클러스터 R&D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기도가 SW중심사회 구현을 위해 지원하는 소프트웨어(SW) 융합클러스터 사업의 일환으로, SW기술의 융합을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형 R&D 과제를 추진하는 중소기업에게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한다.

참가자격은 ‘SW융합 R&D과제’ 수행을 희망하는 도내 기업으로 단독수행 또는 2개 이상의 기업이 공동개발 형태로도 참여 가능하다. 지원규모는 22억원이며, 총 21개 내외 과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SW융합 R&D과제’란 기존 산업이나 제품 또는 지식서비스분야에 SW기술을 융합해 신제품이나 신시장 등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술개발 과제를 의미한다. 모바일 게임에 AI기능이 적용된 과제 또는 기존의 롤러코스터에 VR기능을 적용한 장비 개발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지원 분야는 ‘R&D 분야’와 ‘사업화 분야’로 나뉘며, R&D 분야는 1개 기업이 최대 1억5천만원까지, 사업화 분야는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단,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창업 1년 미만인 기업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기업회원 가입 및 온라인 신청 완료 후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준비해 오는 5월 3일 오후 6시까지 경기경제과학원 4차산업선도본부 융합기술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2018년 SW융합클러스터 R&D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과학기술과 기술협력팀(031-8008-4632)이나 경기경제과학원 융합기술팀(031-776-48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