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1 12:01 (월)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의 그날까지 무제한 수강 '올뉴 평생회원반' 론칭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의 그날까지 무제한 수강 '올뉴 평생회원반' 론칭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5.18 1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쿄스테이크 남산타워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올뉴 평생회원반>을 론칭했다. 이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23일까지 특별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과정의 강점은 믿고 따라오면 합격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풀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검정고시 합격 풀케어 서비스란 △기초점검 △본격학습 △실전훈련 △최종점검 등 체계적으로 구성된 에듀윌만의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중간에 궁금한 점은 1:1 학습 게시판을 활용하면 바로 궁금증을 풀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기초가 중요한 영어, 수학 등의 과목의 경우 별도의 기초 특강을 제공해 단기간에 기초 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대입검정 부문 4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가운데 핵심총정리, 모의고사 7일끝장 교재 등도 상위권을 연달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에듀윌의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근 5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개정된 교육과정 표기, 신경향 예상문제를 수록해 새 교육과정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 한 권만으로 이론과 실전감각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