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10.23 화 08:33
HOME 사회
한돈자조금, 국군 장병에 총 8.2톤 릴레이 한돈 전달식 진행
군부대 한돈 나눔 전달식 <사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한돈데이(10월 1일)를 기념해, 9일부터 한돈데이가 있는 10월까지 나눔 릴레이 전달식으로 전국 9개도 다수의 군부대를 직접 방문해 국군 장병에게 한돈 삼겹살 총 8.2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9일 오전 경기도 양주시청에서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한돈 전달식의 첫 포문을 열었다. 

한돈자조금에서는 경기도 양주시청에 방문하여 경기 5개 지역에 위치해 있는 육군 25사단, 26사단, 28사단, 72사단 및 제5기갑여단의 부대 장병을 위한 한돈 삼겹살 약 1톤을 전달하여 불철주야 고생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육군 25사단 정학승 참모장, 26사단 이경원 참모장, 28사단 이승찬 참모장, 72사단 정호정 참모장, 5기갑여단 박노성 참모장을 비롯해 대한한돈협회 손종서 부회장, 박광진 경기도협의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0일에는 경북 영천 지역의 육군 3사관학교 및 제2탄약창을 방문해 한돈 삼겹살을 전달, 군 장병의 사기진작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에서는 매년 전국 9개도 주요 군부대에 1억원 상당의 한돈을 무상 지원하여 국군 장병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한돈데이 기념 군부대 대상 한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