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중국어회화 차이나탄 '15일 무료체험 에어팟 패키지' 이벤트 진행
중국어회화 차이나탄 '15일 무료체험 에어팟 패키지' 이벤트 진행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8.09.11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차이나탄 제공>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이 ‘15일 무료체험 에어팟 패키지’를 새롭게 론칭했다.

해당 패키지는 15일 선 체험 후 구매가 진행되는 파격혜택으로 선체험 후 결제라는 프로세스에 매력을 느끼는 이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에어팟 패키지는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2년 수강권과 에어팟을 결합하여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중국어회화 수강권과 에어팟, 무제한 중국어 학습자료, 모바일 학습이용권, 교육지원금 양식 발급, 12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무료체험 시 카드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중국어회화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15일 이내 언제든 구매 철회가 가능하다.

차이나탄 관계자는 “에어팟 패키지를 론칭하며 오픈 3일만에 1차 준비수량이 완판됐다”며 “결제 전에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로 작용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차이나탄은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전 과정을 중국 현지에서 촬영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모든 강의에 중국 원어민이 출연해 보다 살아있고 생생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한편, 차이나탄 에어팟 패키지는 구매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에어팟 스키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