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중소기업' 선정
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중소기업' 선정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8.11.23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홍보대행사 ‘주식회사 오른웍스’(대표이사 김명기)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됐다.

업력과 기업 규모, 신용등급, 자본잠식이나 금융 불량이 없는 재무정보 등 기업의 여러 평가기준을 토대로 우수한 기업을 분류하여 공개하는 우수중소기업은 구직자에게 유용한 중소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여 일반에도 공개하고 있다.

오른웍스는 2008년 설립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10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 없는 견고함을 바탕으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가장 최근 지표인 2017년 기업평가에서 기업신용등급 A- 등급을 획득하며 내실 있는 강소기업임을 입증하기도 한 오른웍스는 이번 우수중소기업 평가를 계기로 고객사와 구직자에 더 높은 수준의 신뢰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각인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앞서 이달 초에는 주 고객사의 성격에 따라 독립사업부로 운영되던 보도진과 미디어볼을 오른웍스라는 기업 브랜드 명으로 통합, 재론칭하며 기업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한편 빠르게 변하는 온라인 홍보 및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의 적응력을 한층 강화하는 조직 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오른웍스 김승현 총괄이사는 “지난 10년 빠르지만 견고한 성장을 목표로 재무건정성의 유지와 성장과 리스크 관리 두가지 측면 모두를 고려한 경영을 이어왔다”며 “내실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강소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