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4.24 수 07:47
HOME 경제
평택 포승(BIX)지구 공장 가동 위한 인프라 구축 박차

황해청 현장방문

경기도 황해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9월 준공을 앞둔 평택 포승(BIX)지구 현장사무실을 방문, 추진 사항을 점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황성태 청장은 경기도시공사, 평택시청, 한국전력공사 경기지역본부, KT수도권강남본부 평택지사, 삼천리도시가스 및 평택 포승(BIX)지구 입주 기업 관계자들과 함께 기반시설 현황 및 공사 진척 사항 등을 협의했다. 

특히 4월부터 공장을 착공해 9월 가동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의 수요에 맞출 수 있도록 입주 기업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기반시설별 세부 공정 현황을 청취했다. 평택 포승(BIX)지구의 전기·하수·가스·통신 등의 기반시설은 9월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황성태 청장은 “오늘 논의된 사항들이 계획대로 잘 이행될 수 있도록 관계자들 모두 책임감을 갖고 해당 분야 일을 수행하자”며 “평택 포승(BIX)지구 입주 기업들이 착공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해경제자유구역청은 도내 상공회의소 순회설명회시 평택 포승(BIX)지구의 저렴한 분양가(167만원, 3.3㎡)에 대해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문의전화가 잇따르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입주 희망 국내외 기업은 황해경제자유구역청 투자유치과(031-8008-8632)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