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4.24 수 07:47
HOME 라이프
'9일 간의 예비부부를 위한 축제' … '서울브라이덜위크 2019' 지난 14일 성황리에 폐막

'서울 브라이덜 위크 2019'가 지난 14일 케일라베넷과 함께한 '브라이즈클로젯'을 마지막으로 9일간의 여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수많은 예비신부, 예비신랑들의 관심 속에 개최된 '서울 브라이덜 위크 2019'는 '뉴욕 브라이덜 패션위크', '바르셀로나 브라이덜 위크' 등 해외에서 진행되었던 '브라이덜 위크'의 형식을 서울에서 올해 첫 선보인 행사로, 2019 웨딩 트렌드를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를 꾸며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2019 시즌 서울브라이덜위크에서는 청담동 일대에서 진행된 스트릿 런웨이를 시작으로 하이엔드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엘리자베스 럭스, 메종레브, 케일라베넷이 참여한 프라이빗 쇼케이스 '브라이즈 클로젯', 국내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 라포레부터 레이앤코, 아뜰리에 로리에, 엔조최재훈까지 4개 브랜드가 참여한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 '웨딩드레스 피팅데이', 엘리제플라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한 '부케클래스', 그리고 웨딩드레스 전문 전시 '2019 S/S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전'까지 국내 유수의 웨딩브랜드가 참여한 8개의 행사가 진행되었다.

1500여 커플이 사전 신청하는 등 성황리를 이루었던 '서울브라이덜위크 2019'는 행사에 참여한 예비부부에게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권에서부터 부케클래스 참여 응모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졌을 뿐만 아니라, 컨벤션 웨딩은 물론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호텔웨딩, 채플웨딩 등 특별한 웨딩에서부터 웨딩패키지, 예물, 예복, 한복, 부케 등 2019년 웨딩 트렌드를 바탕으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전반에 대한 전문 웨딩플레너의 맞춤 스타일링까지 제공되었다.

이번 '서울브라이덜위크 2019'는 웨딩박람회, 웨딩페어를 중심으로 진행되어오던 기존의 웨딩행사의 틀에서 벗어나 최신 웨딩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징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예비신부, 예비신랑이 웨딩트렌드를 접하고 이를 바탕으로 결혼준비를 진행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서울 브라이덜 위크 2019'에는 그가사랑하는순간, 더케네스블랑, 더프레임스튜디오, 라렌드블랑, 라포레, 레이앤코, 레이첼웨딩, 로브드K, 리유스튜디오, 메종레브, 무이스튜디오, 브라이드메르시, 아비가일, 아뜰리에 로리에, 알렉스플라워, 앤유스튜디오, 에스띠아, 에토프꾸띄르, 엔조최재훈, 엘리자베스 럭스, 엘리자베스 시그니처, 엘리제플라워, 이로스타일, 정샘물, 제니하우스, 제이미브라이드, 쥬빌리브라이드, 카이라브라이덜, 케이트블랑, 케일라베넷 까지 웨딩드레스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메이크업 브랜드까지 국내 유수의 웨딩브랜드가 참여해 진행되었다.

서울브라이덜위크 2019를 주관한 와이즈웨딩은 웨딩전문가그룹으로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 '슬로우웨딩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웨딩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웨딩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