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4.24 수 07:47
HOME 라이프
미건하우징, 포천 평강랜드 전원단지 전 세대 주택시공 계약 체결

자연을 벗 삼아 살아갈 수 있는 한적한 전원주택은 더 이상 은퇴한 노년층의 전유물이 아니다. ‘힐링’, ‘소확행’, ‘휘게’ 열풍과 더불어 아름다운 전원주택에서 여유 있는 삶을 꾸려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 세대에서 전원주택이 유행하고 있다.

이렇듯 치솟는 인기에 힘입어 도심형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전원주택이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택건축업체 미건하우징이 경기도 포천의 테마파크 평강랜드 식물원 인근에 전원단지 전 세대 주택을 시공한다.

평강랜드는 아스팔트 길 없이 흙길을 유지해 아름다운 고향의 풍경을 재현하고 있으며, 국내 최북단에 위치한 기후적 특성과 특수 토양기술을 활용해 암석원을 조성했다. 4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으로 예전부터 각종 드라마∙예능∙CF∙방송 촬영 명소로 소개되고 있다.

또한 평강랜드에서는 4계절마다 각종 축제 및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까지는 ‘평강 봄 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업사이클링 전문 아티스트인 토마스 담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폐목재로 잊혀진 거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시공업체로 선정된 미건하우징은 업계 유일의 현장 출신 CEO와 본사 직영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저렴한 건축비용으로 건축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는 전원주택업체다. 오랜 시간 축적한 시공 노하우와 현장의 유능한 인재풀을 바탕으로 업계 관행이었던 중간 단계인 도급소장제를 폐지해 효율성을 높이고, 현장을 본사 직영 감독 시스템으로 진행해 건축비용을 낮췄다.

미건하우징은 설계, 시공, 유지보수 전 분야에 걸쳐 고객 위주의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공정을 10단계로 세분화하여 정밀한 현장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미건하우징은 설계팀,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매니저가 직접 현장에 방문하는 세 차례의 현장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주택 품질 향상에 노력을 가하고 있다.

주택건축업체 미건하우징의 김대기 대표는 “포천에 위치한 테마파크 평강랜드는 전원생활을 준비하는 사람을 위해 식물원 인근에 있는 토지를 매입하고 건설회사를 알아 보던 중 우리 미건하우징과 수개월의 미팅과 현장 답사 후 계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시공 전 고객의 생활패턴 및 용도와 투자금 규모를 고려해 맞춤 설계를 실시하고 있어 고객에게 딱 맞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디자인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건하우징은 단독주택 건축사업 및 RC주택, 다세대주택, 목조주택 등 다양한 주택건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게스트하우스, 원룸주택, 오피스텔, 펜션 등 수익형 건설사업과 부동산개발사업 등 다방면에서 사업을 넓히고 있다.

미건하우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건축문의 및 가이드북 신청도 가능하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