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4.24 수 07:47
HOME 라이프
“잘생겨도 메이크업은 중요합니다!” 미넴 코스메틱 브랜드 론칭 쇼케이스에 주상욱 참석

얼마 전 패션 명가 (주)미넴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넴보떼 론칭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미넴보떼 론칭쇼케이스에는 8년 연속 미넴옴므(MENEM HOMME)의 전속모델인 ‘주상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주상욱은 2010년부터 미넴옴므 전속모델을 꾸준히 지켜왔다. 미넴옴므는 섬세한 실루엣의 정장과 고급소재의 캐주얼을 믹스하여 SOFT LUXURY를 표현한다. 국내 남성복 시장에 하나의 브랜드가 아닌 스타일을 창조하는 패션브랜드이다.

2006년 런칭 당시 시장 영역이 모호했던 남성 캐릭터 캐주얼 라인에 내셔널 브랜드로 과감하게 도전장을 던진 후, EDGE있는 디자인과 수입 명품을 능가하는 제품력으로 고객 충성도를 쌓으며 확고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러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미넴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넴보떼의 아쿠아GG LED쿠션은 또 한 번 여성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50시간 지속력, 보습력, 커버력에 힘을 썼다.

핵심성분 부활초를 함유해 보습력에 신경을 썼으며, 백화점 명품 에센스 주성분으로 유명한 아티초크를 함유해 항산화, 항노화에도 신경을 쓴 쿠션이다.

론칭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아쿠아 GG LED쿠션은 ON/OFF가 가능한LED거울, 립&치크에 쿠션까지, 3IN1 파우치 간소템으로 소개되었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