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 9월 TEC콘서트, 스타트업 규모 확대 모색
경기도의 9월 TEC콘서트, 스타트업 규모 확대 모색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09.03 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매달 5회 개최하는 TEC콘서트가 9월 ‘이야기와 스케일 업’을 주제로 시흥, 고양, 의정부, 광교, 부천의 경기문화창조허브를 각각 찾아간다.

기술과 콘텐츠의 만남, 경기도 ‘TEC(Tech Experience Content)콘서트’는 기술과 콘텐츠, 인문학 등에 대한 깊이 있고 재미있는 강연과 참여자와의 소통이 함께 어우러지는 토크콘서트다.

9월 TEC콘서트의 시작은 오는 5일 시흥 서부허브에서 더코더 박행운 대표와 함께 한다. 더코더는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으로 정품인증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다.

박행운 대표는 이날 ‘고유상품과 독점시장을 확보하는 방법’을 주제로 스케일 업을 위해 필요한 나만의 고유상품 개발법과 독점시장 개척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TEC콘서트 9월의 연사로는 ▲평창올림픽 슬로건, 카누 등을 만든 네이밍 전문가, 민은정 브랜드 버벌리스트(9.17, 고양) ▲최단기간 1위 달성 감성필름 어플리케이션 ‘PICA’ 개발 참여자, 이종범 여행 사진작가(9.21, 의정부) ▲VR/AR 분야 ‘CES 2018 최고 혁신상’ 수상 기업, 룩시드랩스 채용욱 대표(9.25, 광교) ▲글로벌해커톤 정션 레오 란타(9.27, 부천) 등이 각각 ‘아이코닉 브랜드를 만드는 7가지 법칙(To Be Iconic)’,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산다는 것’, ‘뇌와 연결된 VR 시대’, ‘핀란드 스타트업 붐을 말하다’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테크콘서트 시즌 3는 경기문화창조허브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비즈니스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TEC콘서트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5천 원이다. 참가 신청은 경기문화창조허브(www.gcon.or.kr/ghub) 또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www.onoffmix.com)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경기콘텐츠진흥원(031-8064-1714)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