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4.23 화 07:58
HOME 교육문화
아마추어 수영인의 장!수원시장기 생활체육 수영대회...수영동호회 SWIM FAMILY 돋보여

지난 23일 오전 9시.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청소년 문화센터 내 새천년 수영장에는 수영을 사랑하는 일반인들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졌다.

수원시장기 생활체육 수영대회가 진행되었기 때문이다.

이날 대회 초등부부터 일반 성인에 이르는 다양한 수영경기가 펼쳐지고 있었다.

   
▲ 수원시장기 생활체육 수영대회에는 많은 동호인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수원시 생활체육협의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수원시 수영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종목별로 신청자수가 무려 500명을 육박했다.

학생부는 유아부와 초등학교 1~6학년까지, 성인부는 1그룹(19~29세) 2그룹(30~39세) 3그룹(40~49세) 4그룹(50~59세) 5그룹(60세이상)으로 경기가 이뤄졌다.

영법 종류로는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혼계영 계영 남녀혼성 휜계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대회에서는 수원시내 수영장및 동호회에서 참여해 활기를 끌었다.

유니텔 수영동호회인 유니핀과 수원시에서 입지를 굳힌 SWIM FAMILY(CLUB S.F).

수원시 영통동에 위치한 수원체육문화센터 전통을 자랑하는 홍익스포츠프라자, 그외에도 트레보스포츠, 아주대 스포츠센터, 삼성 노블카운티  등등 다양한 곳에서 참여해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였다.

수원시와 인근지역 수영인들의 동호회인 SWIM FAMLIY(CLUB S.F) 회원들은 새벽부터 나와 수영장안에 현수막을 걸고 응원을 준비하는 등 열정을 보였다.

이 동호회의 특징은 바로 도전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

이미 수영대회 참가 경력은 이번 회 말고도 다양하며 다관왕을 배출하는 등 그 경력 또한 화려하다. 

   
▲ 심판의 수신호에 따라 선수들이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수영대회에서는 우수클럽상을 수상하였으며 그밖에도 개인및 단체 수영경기에서 다수 입상하였다.

이번 수영대회에서 단연 돋보이는 경기를 펼친 이 동호회의 회장은 다양한 기획서를 갖고 내실있는 수영동호회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가운데도 수영인들의 단합된 활동과 다양한 경기활동 및 경력사항 등으로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로 거듭나기 위해 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대회를 위해서도 거의 한달여간 함께 훈련을 하는등 대회에 많은 힘을 기울여왔다.

함께하는 SF! 참여하는 SF! 도전하는 SF! 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활동을 펼치는 이들. 이들에게는
스포츠정신과 더불어 남을 배려하는 마음과 미래에 대한 도전으로 항상 열기가 넘친다.

대회 참여 전날까지도 만발의 준비를 한 동호회 SWIM FAMILY(CLUB S.F). 단체 수모및 티셔츠 제작을 통해 단합된 힘을 과시하는 등 대회 내내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무한한 함성과 진정한 스포츠정신으로 무장되고 있었다.

이들에게는 두려움은 없을 것이다.

이번 수영대회 뿐만 아니라 핀수영 대회 및 다양한 수영경기 준비를 통해 이들은 아마추어라는 탈을 벗고 진정한 스포츠 세계전입을 위해 도모하고 있다.

이미 라이프가드를 배출한바 있는 수영 동호회 SWIM FAMILY(CLUB S.F).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많은 수영 동호회의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수영인들의 동호회인 SWIM FAMLIY가 우수클럽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회에는 가족들이 참여해 열띤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비록 아마츄어이지만 열정은 프로에게도 뒤지지 않았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