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수원월드컵경기장 스포츠센터 개장
수원월드컵경기장 스포츠센터 개장
  • 박수영 시민기자
  • 승인 2004.04.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포츠문화의 장이 될듯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산 228번지 일원. 이곳에서는 지난 2002년 월드컵 경기의 함성이 들려오는 수원월드컵 경기장이 있다.

이곳 경기장에서는 얼마전 스포츠센터를 개장하였다. 골프, 수영, 헬스, 스쿼시를 비롯 다양한 복합 스포츠문화의 장을 열어갈 월드컵 스포츠센터.

이곳에서는 지난 25일 일요일까지 이용객들을 위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광대한 수영장과 깔끔한 헬스장 다른 골프장과 뒤떨어지지 않을 만큼 쾌적한 골프장 등 이용객들의 발걸음을 자주 찾게 할만큼 매력적인 요소들이 있었다.

이곳 스포츠센터에서는 그밖에도 요가및 에어로빅 등 부수적인 스포츠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이용객들을 모집중에 있다.

요즘에 모든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웰빙. 웰빙을 하려는 사람들을 가장 첫번째 실천요소로는 바로 운동일 것이다. 집근처에서 조깅을 하기도 하고 인근 스포츠센터에 운동도 할 것이다.

일반 스포츠센터는 사설로 운영하는 곳이 많아 쉽게 다가서시가 힘들었던 경험도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요즘에는 복지단체및 정부기관에서 위탁운영하는 스포츠센터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런 스포츠센터는 고급 스포츠 인력과 더불어 꾸준한 모니터를 통한 시설개선등 보다 나은 스포츠센터로 부상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월드컵의 함성이 느껴지는 월드컵 경기장.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센터에 가서 운동을 하면 좋은 운동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가의 회원비를 받아 부담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수강료와 더불어 복합적인 시설속에서 만족감을 느낄 것이다.

더불어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요가및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그 즐거움은 두배가 될 것이다.

가까이 살고 있는 지역주민이나 평소 운동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분들은 과감하게 문의해보길 바란다.

문의031-259-2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