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4.19 금 08:12
HOME 사회
도여성능력개발센터-디지털콘텐츠 기업 아사달 MOU일자리창출을 위한 구인구직정보 상호제공 등 센터 교육생취업 연계

   
▲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가 디지털콘텐츠분야 중견기업 ㈜아사달과 여성 IT전문교육생의 취업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 www.womenpro.or.kr)가 디지털콘텐츠분야 중견기업 ㈜아사달(대표 서창녕, www.asadal.com)과 협약을 맺고 여성 IT전문교육생의 취업지원에 나선다.

센터는 10일 ㈜아사달과 협약을 체결하고 센터에서 실시하는 여성 IT전문교육에 참여한 교육생에 대한 구인 구직정보 상호제공, 교육생 취업지원 교육사업 공동개발, 경력단절여성 재취업 지원,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 등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

센터에서 여성IT교육을 수료한 여성들은 5~6개월간 웹 개발실무, 디지털디자인퍼블리싱, 하이브리드앱 등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분야별 전문가로 양성되며, 교육기간 동안 제작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IT 관련 분야에 취업하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아사달은 도메인, 호스팅, 솔루션, 모바일서비스 등 IT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회사로, 연매출액이 70~80억에 달하며 국내에 100여명의 직원이 있다.

전체 직원 중 50% 이상이 여성이며 특히 PHP 개발자, JAVA/JSP개발자, 웹디자이너 등을 상시 고용하고 있어 이번 협약이 여성IT전문인력의 구인 구직 미스매칭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