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경기복지재단-경기도문화의전당 문화복지사업 협약 체결
경기복지재단-경기도문화의전당 문화복지사업 협약 체결
  • 이근항 기자
  • 승인 2013.03.27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소외 배려계층에 대한 문화혜택 지원

양 기관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복지재단>
경기복지재단(대표이사 인경석, 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경기도문화의전당(사장 손혜리, 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은 27일 경기복지재단에서 문화배려계층을 위한 문화복지사업 공동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실시하는 문화복지사업에 도내 문화배려계층과 소외지역 복지대상자에게 문화 체험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이뤄졌다.

주요 사업으로 경기도문화의전당 '내 생애 첫 번째 공연'과 '찾아가는 문화힐링 Arts Habitat 공연에 경기복지재단이 도내 복지대상자를 공연일정에 따라 40여명씩 선정하고 찾아가는 문화공연도 함께 개최하여 도민들의 문화복지 확대에 기여하게 된다.

경기복지재단 인경석 대표이사는 "문화복지 접근성이 낮은 배려계층을 위해 경기도문화의전당 문화복지사업과 경기복지재단의 네트워크자원을 활용해 문화복지서비스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문화의전당 손혜리 사장은 "경기도문화의전당은 경기도민의 문화적 풍요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문화복지시스템을 구현해왔다" 면서 “경기복지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도민을 위한 문화복지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