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통합당 이인제 상임고문, 수원갑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지원
통합당 이인제 상임고문, 수원갑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지원
  • 총선취재팀
  • 승인 2020.04.03 2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성 후보(가운데) 선거사무실을 찾은 이인제 미래통합당 상임고문(왼쪽 두번째)과 김용서 전 수원시장(오른쪽 끝)  (사진= 이창성 선거캠프 제공) 

 

미래통합당 이인제 상임고문은 3일 오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에 있는 이창성 후보의 선거 사무실을 찾아 장안구 발전을 위한 이 후보의 선거 공약 설명을 듣고 이창성 후보가 장안구 경제를 책임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이인제 상임고문은 이어 연무동에 위치한 연무시장을 찾아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정치·경제 등 미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선거"라며 이창성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인제 상임고문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중소 상공인을 비롯한 서민들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지난 3년을 지켜볼 때 현 정권은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능력이 부족한 만큼 시민들이 선거를 통해 심판해 달라”고 말했다.

이창성 후보는 "이인제 상임고문이 수원갑을 찾아 지원 유세를 한 것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을 인식시켜주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닥칠 경제 위기 상황을 싹 바꿔갈 저에게 소중한 한 표를 던져 달라"고 말했다.

앞서 이창성 후보는 연무시장, 거북시장 등 전통시장을 방문, 장안구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며 중소 상공인의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