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새누리 정미경, 김진표 후보에 1:1 정책토론회 제안
새누리 정미경, 김진표 후보에 1:1 정책토론회 제안
  • 4·13 총선 취재팀
  • 승인 2016.03.29 0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수원시무 정미경 후보는 28일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후보와 1:1 정책토론회를 제안하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수원시무 지역구의 최대 현안인 수원비행장 이전 문제를 포함해서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등 전철사업과 지하철역 신설 등 다양한 지역현안에 대해서 심도있고 객관적인 논의의 장을 열어, 수원 권선구와 영통구의 주민들에게 정책적 기준을 제공하고, 수원이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공감대를 확대해가자는 취지이다.

특히 철도 공약과 관련해 현재 정미경 후보는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신속추진, 권곡사거리(명성교회사거리)에 역 신설 등을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고, 더불어민주당은 현수막을 통해 권곡사거리, 버스터미널, 세류동에 지하철역을 신설하겠다고 하고 있다고 정 후보측은 설명했다.

정미경 후보는 여야 유력 후보가 모두 참여해서 수원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수원비행장, 전철, 정차역 등 지역 주요 공약의 적실성과 실현가능성에 대해서 정정당당하게 겨뤄보자는 입장이다.

정 후보는 "어떤 매체든 좋다"면서 "지금까지 지역을 위해서 공약을 만들고 정책을 개발해왔던 내용들, 그리고 지난 공약들을 어떻게 지켜왔고 어떤 부분이 미진했는지 등 허심탄회하게 수원 주민들 앞 정책토론회를 통해서 밝히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