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Edu 프라자] "영어 회화, 배워서 바로 써먹는다?"…직장인 맞춤형 솔루션 '카탈리스트'
[Edu 프라자] "영어 회화, 배워서 바로 써먹는다?"…직장인 맞춤형 솔루션 '카탈리스트'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07.18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역 유노성형외과 김신영 원장

야심차게 준비한 해외 여행, 그러나 입국심사대에서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면 다음 소식에 주목하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로제타스톤이 성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회화 학습 솔루션 ‘카탈리스트’를 론칭했다.

영어 회화의 필요성을 느끼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학창시절에는 영어를 시험 점수를 얻거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배웠다면, 이제는 해외 여행을 떠나거나 직장에서 해외 바이어와 소통을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영어 회화가 필요해진 것이다.

카탈리스트는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초 회화뿐만 아니라 실제 실무를 영어로 체험해볼 수 있는 비즈니스 컨텐츠를 제공한다. 미팅, 회의, 이메일 작성 등의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학습도 할 수 있다. 비즈니스 영어 학습 시 원어민 전문가의 1:1 첨삭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어, 고급 영어 표현을 학습하는데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실력에 맞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로제타스톤의 ‘카탈리스트’는 유럽연합에서 개발한 전 세계 영어 능력 평가의 척도가 되는 기준인 CEFR(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등급으로 학습자의 실력을 평가한다. 레벨 평가 후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학습자의 영어 능력과 학습 목표에 최적화된 커리큘럼부터 수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학습자는 본인의 수준에 맞춤화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일상적인 상황, 문화, 비즈니스 및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수천 개 컨텐츠로 구성됐다.  동영상, 사진 다양한 형태로 제작돼 학습자가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다. 또 최신 음성 인식기술(TruAccent)을 통해 발음을 1초에 100번 이상 분석한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발음교정에 도움을 준다.

국내 온라인 학습 솔루션에서는 찾아 보기 힘들었던   1:1 학습 매니징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탈리스트의 1:1 학습 매니저는 학습 스케줄 관리 및 학습 단계 조정을 통해 학습자가 지속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모바일 앱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로제타스톤은 월 79,000원으로 학습이 가능한 1개월 학습권과 3개월 단위의 학습권이 제공된다. 현재 G마켓에서 론칭 기념으로 3개월 학습권을 구매 시 1개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기초회화부터 비즈니스회화까지 학습이 가능한 로제타스톤의 ‘카탈리스트’는 티몬, 이베이 코리아,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