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Biz 프라자]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고객감사 썸머 이벤트 진행
[Biz 프라자]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고객감사 썸머 이벤트 진행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26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인스타그램)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 ㈜SY프랜차이즈의 카페형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이 지난 21일부터 전국 80여개의 가맹점에서 여름시즌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엘리팝에 방문해 인기메뉴 세트를 주문 시 현장에서 소정의 상품을 즉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방문 고객이 즐거운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이벤트 종료 후 2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주점창업브랜드 엘리팝 담당자는 “맥주 판매량이 급증하는 여름시즌 인기메뉴와 맥주품목을 세트화해 맥주판매량을 늘리고 장기불황으로 저조했던 가맹점의 매출활성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가족점과의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프로모션 총 소요 비용을 전액 본사에서 지원한다”고 전했다.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도심 속의 정원을 컨셉트로 한 쾌적하고 아늑한 카페형 인테리어를 선보여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어니언크림 치킨, 철판 함박스테이크, 고르곤졸라피자, 망고버블 샐러드, 런던피쉬앤칩스 등 차별화된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변화하는 주점 문화에서 높은 고객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이다.

카페형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은 지난 2007년 브랜드를 론칭해 10여년간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개선, 공간차별화 등에 포커스를 맞춰 유행을 타지 않는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전국 80개점을 운영 관리하고 있다. 

한편 엘리팝은 여름창업 시즌을 맞아 호프집창업이나 맥주집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 대해 다양한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