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7.11.17 금 11:27
HOME 사회 정보
'고요남'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 출시, 구디 맛집으로 알려져

구로디지털단지(이하 구디)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이며, 특히 직장인들이 몰려있는 곳이다. 직장인들의 모임, 회식 등이 잦은 곳으로 구로디지털단지에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이러한 맛집들 가운데, 55cm길이의 ‘55cm한우육회초밥’과 이색적인 비주얼의 ‘고인돌갈비’로 알려진 ‘고요남’ 구디역점에서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줄여서 표현한 ‘고요남’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으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KBS2 ‘VJ특공대’, ‘생생정보통’과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 그리고 SNS에도 소개돼 알려진 구디 맛집이다.

‘고요남’의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은 이미 고객들에게 알려진 ‘55cm한우육회초밥’에 이어 한국인이 선호하는 갈비를 초밥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55cm의 크기의 갈비초밥 위에 치즈를 뿌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메뉴로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또한 ‘고요남’의 주력 메뉴인 ‘고인돌갈비’는 소갈비를 먹기 좋게 갈빗대에 붙여 뜯는 재미가 쏠쏠하다. 오리지널, 매운맛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고요남’은 ‘고인돌갈비’, ‘한우물회’, ‘55cm한우육회초밥’ 등의 대표적 메뉴로 외식업계 사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기 전문점이다. ‘고요남’의 관계자는 “이번 ‘55cm눈꽃갈비초밥’ 신메뉴 출시를 통해 외식업계 입지에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단체예약문의는 ‘고요남’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신정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