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Edu 프라자] 능률교육 공식강의 무제한 수강, 중학영어 NE클래스 '당근멤버십'
[Edu 프라자] 능률교육 공식강의 무제한 수강, 중학영어 NE클래스 '당근멤버십'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8.01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영재발굴단')

 

중학영어 NE능률의 공식인강인 NE클래스에서 신규 런칭한 당근멤버십이 중학맘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당근멤버십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월 4,9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능률VOCA, 주니어 능률VOCA, 1316팬클럽 등 능률교육의 베스트셀러 전체 공식강의를 수강생에게 무제한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수능영어가 절대평가로 변경되면서 중학교 때 빨리 영어를 끝내려는 수요가 높아진 시점에 ‘전국민 영어 교육비 최소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능률 교육의 당근멤버십이 런칭 되었다. 능률교육의 오랜 노하우와 질 높은 강의력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중학생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당근멤버십은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다. 타 인강 사이트 동일 강좌의 평균 수강료가 15만원이라는 것을 비교했을 때, 당근멤버십은 1년을 수강해도 3분의 1 수준인 58,800원 밖에 들지 않는다.
 
현재 당근멤버십의 전체 강좌는 능률교육 베스트셀러 33종과 739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재가 개정되거나 신간이 나와도 지속적으로 강의가 업데이트 되며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여 학년별,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계속해서 변화하는 입시환경 속에서 아이의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는 현명한 학부모라면 중학영어 능률교육 공식 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당근멤버십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당근멤버십의 커리큘럼과 자세한 내용은 NE클래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