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Medi 스토리] "벨로디 힙업성형, 전후사례 풍부한 병의원 찾는 것이 중요"
[Medi 스토리] "벨로디 힙업성형, 전후사례 풍부한 병의원 찾는 것이 중요"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08.04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강릉 경포대 맛집 '택지골수제생갈비' 제공>

 

아름답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힙업라인이다. 날씬한 엉덩이와 가슴을 가졌다 하더라도 볼륨감이 없으면 밋밋한 바디라인이 나오기 때문에 옷을 입어도 매력적으로 보이지가 않는다. 더욱이 최근에는 건강한 몸매가 선호되면서 볼륨 있는 애플힙을 가지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동양의 여성들은 서양에 비해 엉덩이에 볼륨감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헬스나 필라테스 등의 방법을 이용하고 있지만 운동만으로 원하는 애플힙을 만들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를 위한 대안으로 벨로디 힙업성형을 찾는다. 벨로디는 힙업수술이 아닌 시술이기 때문에 통증이 적고 흉터가 거의 없으며,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운 힙업성형의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다.

벨로디힙업은 절개가 필요한 일반적인 리프팅 수술과는 달리 다이오드레이저를 통한 최소환의 침습으로 최대한의 업핑 및 리프팅 효과에 도움된다. 작은 바늘구멍을 통해 레이저 끝에 달린 특수한 광섬유로 피부 속의 엘라스틴과 콜라겐 합성을 자극하여 리프팅 효과에 도움됨을 나타내는 원리이다.

기존 보형물을 삽입하는 힙업수술은 피부절개를 통한 당김술과 근육절개 및 근육성형으로 수술범위가 매우 넓어 상처가 크게 남았다면 벨로디 힙업성형은 바늘 구멍을 통해 시술이 이뤄지기 때문에 상처나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벨로디레이저는 힙업은 물론 처진 가슴이나 팔뚝 처짐 그리고 탄력을 잃은 얼굴 처짐 등을 리프팅하는 데에도 도움되며, 노화로 인해 탄력을 잃은 얼굴이나 튼살치료, 지방흡입이나 다이어트로 인해 늘어진 부위를 개선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마취나 흉터 등이 없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쉽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이라고 알려져 있다.

한편, 홍대 소향라포리스의원 문인근 원장은 “벨로디 힙업성형을 위한 병의원을 선택할 시에는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 탄력과 특성을 정밀하게 진단하여 섬세하게 시술할 수 있는 전문성과 공신력을 갖춘 벨로디전문인증기관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특히 수많은 임상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벨로디 키닥터가 시술하는 곳에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