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공개 "시험 적중률 확인하세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공개 "시험 적중률 확인하세요"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2.01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동약한의원 이기훈 박사 <사진= 강남동약한의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 <에듀윌 합격비법>은 올해 치러진 제 28회 공인중개사 출제 문제와 에듀윌 콘텐츠의 유사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된 페이지다.

에듀윌이 운영한 강의를 비롯, 교재, 모의고사 등의 콘텐츠와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실제 출제된 문제를 비교한 페이지로, 출제유형, 지문, 예시 등의 유사성을 과목별로 파악할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의 과목에 따라 놀라운 적중률을 보여 수험생들은 “어떤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에듀윌을 통해서라면 대비할 수 있겠다” 등의 호평을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문항의 본질을 꿰뚫는 해설강의, 빈출유형과 지문을 정복한 베스트셀러 교재,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등 에듀윌의 콘텐츠를 통해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다”고 전하며 “수험생들의 확실한 합격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12월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제공되는 교재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비법을 총망라했다.

‘합격필독서’는 공인중개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을 한 눈에 보여주고,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할 점 등을 담았다. 또한 연도별 합격률을 심층 분석하여 수험생들이 공부 방향성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10개년 기출을 철저하게 분석해 과목별 중요 단원과 고득점을 위한 전략 과목을 짚어 1분 1초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