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12.04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 한 독거노인이 사회복지사에게 물품을 건네 받고 있다.

155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연말을 맞이해 마련한 고객감사이벤트는 패밀리, 빅, 아이스크림케익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쿠션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쿠션 담요는 제품 중앙에 바세츠아이스크림 로고가 프린트돼 있으며 색상은 그레이, 블랙, 레드 3종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의 경우 매장 인테리어에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된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은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11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창업박람회에 참가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