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8.9.21 금 09:29
HOME 사회
화성시, 2018학년도 그린농업기술대학·대학원 신입생 모집

화성시 농업기술센터가 2018학년 그린농업기술대학 및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친환경농업과 ▲생활원예과 ▲농산물가공과 ▲농업마케팅과 총 4개 대학과정과 ▲농업경영CEO과 대학원과정 각 30명씩이다.

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1년 과정이며 주 1회 4시간씩 전공과목과 현장학습으로 화요일에는 농업경영CEO과정, 수요일에는 친환경농업과·생활원예과, 목요일에는 농산물가공과·농업마케팅과가 진행된다.  

또한 교육원생과 동문들을 대상으로 농업관련 국가기술자격증 과정과 동아리 심화활동도 운영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화성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대학원과정은 화성시그린농업기술대학 졸업생이어야 한다.

원서는 오는 15일부터 농업기술센터와 지역특화사업팀 및 상담출장소에서 배부하며, 내달 5일부터 14일까지 농업기술센터 1층 접수처에서 접수받는다.

서정은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그린농업기술대학은 지금까지 1천2백여명의 인재를 배출해 화성시 농업 발전을 이끌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프로그램 개발로 농가 소득 증대는 물론 도시민과 함께하는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icon인기기사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분간 한시적으로 댓글 기능을 중지합니다. [자세히 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