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남자 맞춤가발 전문 박승철위그스투디오 "탈모, 피할 수 없으면 가려라"
남자 맞춤가발 전문 박승철위그스투디오 "탈모, 피할 수 없으면 가려라"
  • 포털뉴스 기자
  • 승인 2018.02.23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강남역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대표원장>

한 인터넷 설문조사에 따르면 ‘탈모가 염려된다’는 질문에 응답자의 99%가 ‘그렇다’고 답할 만큼 한국인의 탈모공포증은 유별나다. 

그럴 만도 한 게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탈모인들 중 상당수는 원치 않은 외적 변화로 인해 외모에 대한 자존감 하락과 대인기피증, 우울증 등의 고통을 호소한다.

이에, ‘박승철위그스투디오’가 탈모인들의 불편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맞춤가발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해당 업체는 탈모로 인한 넓은 이마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탈모커버 스타일과 부분가발 등 ‘이마를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는 남자 맞춤가발’을 선보이며 남성들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 자랑하는 ‘이마 자신감 맞춤가발’의 경우 맞춤 두피진단을 시작으로 스타일 결정과 패턴 제작, 가봉 서비스, 사후 서비스 등의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젊은 탈모인구를 위해 20대에 어울리는 쉼표머리, 댄디컷, 가르마펌부터 30·40대에게 인기가 많은 비대칭 사선컷, 미디어 롱 레이더 스타일, 볼륨 웨이브 스타일, 50대를 위한 중년남성 젠틀컷, 소프트 댄디컷, 캐쥬얼컷 등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 관계자는 "당일 착용과 100% 인모 제작으로 두피에 부담이 없고 전체형, 클립형 등 고객의 탈모 상황에 맞게 맞춤 진행되기 때문, 탈모인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최근 탈모로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당일 착용 서비스, 취준생 무료 가발 대여, 스타일링 이벤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이들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서울 가산디지털점, 논현점, 노원점, 양재점, 부천점, 분당점, 일산점, 수원점, 대전점, 청주점, 대구 용산점, 부산 센텀시티점, 광주점, 원주점 등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