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올해 마지막 홈쇼핑 진출 기회, 경기도와 함께 해요!
올해 마지막 홈쇼핑 진출 기회, 경기도와 함께 해요!
  • 수원신문
  • 승인 2023.07.17 0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지원하는 ‘2023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의 올해 마지막 모집이 시작됐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1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경기도주식회사 공식 누리집(www.kgcbrand.com)을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 모집 지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방송에 진출할 기업을 모집하는 것으로 도내 중소기업 4개 사(社)를 선발할 계획이다. 올해 3월부터 꾸준한 모집을 통해 현재 30개 경기도 중소기업이 선발된 상태로, 이번 공고가 올해의 마지막 모집이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홈쇼핑 별개로 공영홈쇼핑을 통해 총 10개 사(社)가 SB(Station Break, 방송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 송출되는 짧은 광고) 광고 제작을 지원받고 있다.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은 우수한 제품을 가졌으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홈쇼핑 채널을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지원책이다.

지원사업에 최종 선발된 업체는 최대 1,200만 원의 방송송출비(부가세 포함) 지원과 함께 저렴한 수수료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평일 오후 50분 방송 편성으로 공고일 기준으로 경기도에 본사 혹은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