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사람 모여라" 맛집-공연-여행등 반값
"수원사람 모여라" 맛집-공연-여행등 반값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0.12.01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 소셜커머스 쇼핑 ‘오마이티켓’ 론칭

 

1일 1아이템 공동구매

인계동 호프집 첫 선정

최근 반값 할인 등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체가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수원에도 소셜커머스 사이트 ‘오마이티켓(www.ohmyticket.com)’이 1일 문을 열었다.

오마이티켓은 하루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반값 할인에 들어가는 소셜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한다. 이곳에서는 수원의 인기 맛집, 미용 샵, 숙박, 여행, 공연 등 특화된 양질의 상품을 시중의 절반도 안 되는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는 온라인 공동구매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이용자가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해 일정 인원의 구매자를 모아 원하는 상품을 50% 이하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마이티켓의 오픈 첫 상품으로는 인계동에 위치한 한 호프집의 비어캔치킨(정상가 15,000원)이 50% 할인된 가격 7,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인원 50명 충족 시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인원 미달 시 다음 날 자정을 기점으로 결제는 자동 취소된다. 오픈 이벤트로 가입자 1만명을 대상으로 1천원 적립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적립금은 소액 결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오마이티켓 관계자는 오픈을 앞두고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 제휴 매장이 동시에 만족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마이티켓 제휴 및 상품구매문의 070-8285-4383.